About us 최신 트랜드에 맞는 다양한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FAQ

    • 객실2층부터 10층까지 있습니다.

      지하 1층부터 지하 2층은 기계식 주차타워를 포함한 주차장 시설이며 1층에 프런트 데스크가 있습니다.

    • 네, 지하 1층에 laundry cafe에서 컴퓨터를 이용하실 수 있으며

      프런트에 메일로 요청 시 프린터 출력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1층 프런트 데스크에서 환전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님의 편의를 위한 세탁실은 지하 1층에 있으며, 24시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세탁기, 건조기, 세제 판매기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 사용은 무료이나 세탁세제는 세제 판매기에서 500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저희 호텔은 택시 리무진으로 연결을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 055-264-1608 으로 전화주시면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소지품을 분실하신 경우 대표번호 055-262-9090으로 전화 주셔서 담당 부서에 분실물에 대해 접수하여 주시면 담당자가 접수 후 확인하여 30분 이내에 회신하여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께서 배송을 원하실 경우에는 편의점 택배 배송해 드리며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호텔은 두고 가신 물품에 대하여 다음의 기간 까지만 보관을 합니다.

      (1) 귀중품 및 일반물품 : 1개월

      (2) 음식물 : 보관 없이 폐기

    • 상위 객실 같은 경우 귀중품은 옷장 내 비치되어 있는 금고에 보관이 가능하며 호텔 프런트로 요청도 가능합니다.

      다만, 보관물품 외의 분실물은 당사가 책임지지 않으며 야간근무자가 없어 22시부터 그 다음 날 아침7시까지는 귀중품을 찾으실 수 없습니다.

    • # 차량등록

      체크인 전 사전 등록을 진행하고 있으며, 사전 등록 요청해 주신 차량은 입차 가능하십니다.

      혹 사전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차량이더라도 프런트로 전화(055-262-9090) 주시면 호텔 투숙객 확인 후 등록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만 객실 당 1대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 배달음식

      배달음식 이용은 가능하시지만 보안상의 문제로 배달업체 직원분께서 객실까지 올라오실 수가 없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배달을 그랜드 시티 호텔 창원 로비로 주문해주시고 도착 시 고객님께서 직접 픽업을 하면 되겠습니다. 

      # 지인 출입 방법

      저희는 최초 체크인을 하시는 고객님께 객실 키 두 장을 제공 드리고 있습니다. 

      추후에 오시는 일행분의 경우 객실 키가 없으면 보안상의 문제로 객실로 올라가실 수가 없기 때문에 조금 번거로우시더라도 객실 키를 가지고 로비로 직접 마중 나가주시면 되겠습니다.

       

    • 주차는 투숙 인원과 상관없이 선착순으로 1객실 당 1대만 등록 가능합니다.

      만차 시, 외부 유료주차장 이용 부탁드리겠습니다. (별도의 주차비 지원은 없습니다.)

      호텔 내 주차는 반드시 보장되지 않으며 유료 주차장 이용을 해야 할 수도 있다는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차 중 분실된 물건에 대해서는 호텔은 일체 책임지지 않습니다.
      호텔 이용 외 다른 사유로 인한 주차 시 호텔은 사고/ 분실/ 도난 등과 관련한 일체의 법적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저희 그랜드 시티 호텔 창원은 룸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1 2 3 .PHP_EOL